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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이버트럭 생산 목표 조정

테슬라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사이버트럭이 최근 생산 목표를 낮췄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2025년 1분기 동안 약 6, 개의 사이버트럭이 판매되었는데, 이는 이전 분기의 절반 수준입니다. 이에 따라禁止

2. 저가형 모델 전략 확대

테슬라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저가형 차량 전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이버트럭의 후륜구동 모델이 $69,990에 출시되며 가격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모델 3와 모델 Y의 저가형 버전이 2025년에 출시될 가능성이 제기되며, 시장 확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3. 자율주행과 AI 기술 발전

테슬라는 자율주행 기술과 AI 분야에서도 꾸준히 전진하고 있습니다. 풀 셀프 드라이빙(FSD) 기술의 발전과 함께, 테슬라는 로보택시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계획입니다. 또한, 인간형 로봇 ‘옵티머스’ 프로젝트도 주목받고 있으며, 올해 5,000대의 로봇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4. 사우디아라비아 시장 진출

테슬라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는 테슬라의 중동 시장 확대를 위한 중요한 첫걸음입니다. 하지만 사우디 내 충전소 인프라가 아직 부족해, 이를 보완하기 위한 추가 투자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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